본문 바로가기

MANIP

MANIP 방문기 2012.8.31

출처 혜주's 신나는 일상♬ | 혜주
원문 http://hyejujuhye.blog.me/40166931465

 

홍대에서 약속이 있을때면 어김없이 찾는 Manip

 

처음은 윤양과 카페거리를 돌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커피맛도 좋고 꾸민듯 안꾸민듯한 인테리어가 꽤 맘에 들었더랬지.

무엇보다 사람이 없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더라는 ㅋ

그 뒤로 몇번을 왔는데 낮에는 은근 몇테이블씩 손님이 있지만, 저녁엔 거의 없는것 같더라.

혼자 책 읽기도 좋고, 조용한곳에서 커피 마시고 싶을때도 좋다.

학생이라면 과제하기도 좋겠다 ㅎㅎ

내가 아끼는 B형 동생 두명과 다시 찾은 매니프

카메라는 안들고와서 아이퐁으로 필받아 사진 촬영 시작했다... 하하

대략 요런 느낌들의 테이블들이 막 놓은듯, 정리된듯 놓여져 있다.

테이블마다 노트가 있어서 메모하기도 좋고, 낙서하기도 좋다. 히히 우린 무한 그림그리기 -_-;;;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민 인테리어~

소품 구경하기도 은근 재미나다.

여기 사장님이 남성분인데 건담 좋아하시는듯;; 열개정도 진열되어 있었다는~~

녀석들이 늠름하게 카페를 지키고 있다 -_- ㅋ

이런 저런 풍경들~

유리로된 테이블도 나름 멋스럽다.

나름 테라스도 있는듯하나. 한번도 밖에서 먹어본 적은 없다 ㅎㅎㅎㅎ

카페 중앙~


필받아 찍고 나 혼자 만족한 사진들...ㅎㅎㅎㅎㅎㅎ

너무 잘 찍었다며 ㅋㅋ 느낌 있다며 ㅋㅋㅋㅋ

벽의 그림들과, 가구들, 인테리어 소품까지 은근히 어울리는 이곳이 나는 참 좋다는~

그래도 가장 좋은건 커피맛. 맛이 없다면 좋은 인테리어고, 조용한 분위기며~ 다 필요없다!

커피전문점에 가장 중요한건 맛이라능

처음에 왔을때 아이스 카페모카를 시켰었고, 윤은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를 시켰더랬다.

둘다 먹어본 결과 꽤 맛이 좋았다. 진하고! 흐흐흐흐

이날 나는 날이 더웠음에도 따뜻한 카페라떼를 시켰다. 왜냐?


이 이쁜걸 보고시퍼서 -_-;;



하하하;; 민망하구만;;

특별히 이쁜건 아닌데 그냥 보고싶었어...........

그래도 굳 초이스 였음!

진하고 맛있는 카페라떼 죠아요 +_+ 나 기분 좋아졌어요 +_+

B양 1이 주문한건,

아이스 카페모카

이건 먹어봤으니깐~ B양도 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요거 맛나다며~~~ 홍대오면 자주 오자며~~~ ㅎㅎ

또다른 B양이 주문한건,,



짜자잔~~~~

이게 뭘까요~~??

당연 녹.차.빙.수.!!!

생각보다 더 푸짐하게 나와서 깜놀~~ +_+

먹음직스러워서 더 깜놀~~~ +_+



아이 어쩜 이리 이쁘게 세팅했을꼬~~~~~

빙수와, 팥, 아몬드, 녹차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끝내줌 ㅠㅠㅠ 느므 맛나 >_<

배불리 저녁 먹고 .... 우리는 그저.... 또 폭풍 흡입 ㅋㅋ

맛나다!

신나다!

조우다!

ㅎㅎ

가격은 홍대 카페거리?? 평균수준..

대신 아메리카노 무한리필 이런거 조아

'MAN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NIP 방문기 2013.1.27.  (0) 2013.02.05
MANIP 방문기 2012.9.18  (0) 2013.01.29
MANIP 방문기 2012.7.23  (0) 2013.01.28
MANIP 방문기 2012.7.19  (0) 2013.01.28
MANIP 방문기 2012.7.18  (0) 2013.01.28